복가에서 부른 것보다 이게 더 좋네요 보통은 저녁 시간에요.. 일단 행사장 자체가 꽁꽁 비밀에 숨겨졌고 진짜 이상한 사람 다보겠네요 근데 제가 눈이 좀 높아요. ---------------------- 현재 까지 2.4천명 이네요 막상 멍석까니 왜이리 불안하고 초조하기만 한지.. 어딜가든 시선으로 행동으로 그를 쫓았던.. 다른 미술관련영화 보신것 중 추천좀 해주시겠어요? 27.활기있게 말하라 . 생동감을 상대방을 감동시키는 원동력이 된다 . 그리고 오늘 아칭 또 늦게 나갔습니다.지각인거죠 세일해서 80만원하는 코트가 또 눈에 들어오네요 ;;;; 다이어트중이라 거의 삼주동안 밥반릇씩 두끼정도만 먹었어요 저도 모르게 삐꺽 했는지...엉덩이 옆쪽 근육이 아픈데 별 무리없이 카드사용되면 환전 조금만 해도 될까 싶어서 문의드려요~ 나 왜 이렇게 BTS 를 사랑하게 됐지 ? 졸업에 지장없는데 뭐하러 지각해도 되는데 저 편한대로 하라고 하면서 전업으로 집에 있어도 좋겠다고 하네요. 두번 안 권한다 했더니 슬그머니 앉아 먹더라구요 대기업에서 일 할때 수시로 상품 바뀌고 습득해야 되고, 그들은 항상 우리들에게 만 배 이상을 돌려 주는데 어찌 사랑하지 않을 수가 있겠어 ? 행색이 정말 둘다 너무 가난한 사람들을 연상케 해요.

기생수 줄거리Story

한밤중, 갑자기 외계 생물체가 지구에 나타나고 사람들의 귀를 통해 들어가 뇌를 점령하게 된다.

그리고 이즈미 신이치에게도 외계 생명체가 나타난다.

하지만 이어폰을 끼고 음악을 듣고 있던 신이치에게 외계 생명체는 귓속으로 들어가지 못해 코로 들어가기 위해 시도하는데, 이 또한 신이치가 막게 된다.

결국 돌진하는 외계 생명체를 손으로 막다 외계 생명체는 손으로 들어가게 된다.

신이치는 급하게 팔을 묶어 생명체가 뇌로 가는 것을 막게 되고, 생명체는 신이치의 오른쪽 팔에 잠식하게 된다.

그리고 외계 생명체에게 뇌를 빼앗긴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잡아먹기 시작한다.

그리고 신이치의 오른쪽 팔에 들어간 외계 생명체는 책과 인터넷을 통해 지구에 대한 지식을 습득한다.

스스로를 오른쪽이라고 불러달라고 한 오른쪽이는 신이치와 함께하며 인간들에 대한 것들을 배워 나간다.

그러던 중, 오른쪽이와 같은 동족들을 만나게 된다.

신이치의 화학 선생님으로 있는 타미야 료코는 기생생물로 신이치에게 경찰을 포함한 다른 두 명의 인간, 즉 기생 생물을 소개해준다.

신이치에게 호기심을 가지고 있던 료코는 신이치와 오른쪽이를 계속 관찰하게 된다.

하지만 신이치와 오른쪽이에게 적대감을 가지고 있던 경찰 기생생물은 결국 신이치를 죽이려고 시도하지만 실패하고, 그 과정에서 기생생물이 신이치의 어머니를 지배하게 된다.

다시 한 번 신이치를 죽이려고 신이치 어머니의 모습을 하고 다가온 기생생물은 신이치의 심장을 찌른다.

그렇지만 죽은 줄 알았던 신이치는 오른쪽이의 도움으로 회복하게 된다.

인간들과의 공존을 생각하는 타지마 료코를 중심으로 뭉친 기생생물들은 더욱더 조직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전에 료코의 소개로 만난 시마데 히데오는 신이치를 감시하기 위해 신이치의 학교로 전학을 오게 된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사고가 발생하여 시마데 히데오는 학교 내에서 존재를 발각당하게 되고, 많은 학생들을 죽이게 된다.

그런 히데오를 신이치와 오른쪽이는 죽이게 되고, 어머니의 모습을 한 기생생물도 찾아가 죽이게 된다.